이른바 전국민 셀러 시대다.
인스타부터 시작해서 쿠팡파트너스까지 전국민이 셀러가 되면서 쏠쏠하게 부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한마디로 대세가 된 것인데 이에 셀러와 제품 회사를 중계해주면서 셀러, 제품 회사, 중계회사 모두 이익을 가져갈 수 있는 플랫폼도 생기고 있다. 대표적으로 스타일셀러가 있고 요즘에는 스타일씨가 뜨고있다.
하지만 스타일셀러는 주로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플루언서에게 수익이 집중되어있어 일반 개인이 시도하기엔 어렵다. 팔로워 언제 모아요..?
쿠팡파트너스는 블로그 저품질의 위험이 있어 검색시 누락되거나 노출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파이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어 경쟁이 빡세다.
오늘 내가 소개하고자 하는 스타일씨는 꽤 장점이 많아보여 다 죽어가는 블로그에 글을 팠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이 스타일씨에 빨리 자리를 잡으셔야 하는 이유"
1. 선점효과
스타일씨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단계라 선점효과를 취한다면
적어도 위에서 언급한 플랫폼들보다 쏠쏠하게 수익을 챙겨갈 수 있을 거라고 자신한다.
아이허브도, 쿠팡도 선점효과를 누린 사람들이 돈을 많이 쓸어갔다.
2. 수익률
그렇다면 스타일씨의 수익률을 어떻게 되느냐?
쿠팡과 비교했을 때 다음과 같다.
여기서 눈에 띄는 점은 셀러 카페가 따로 있어서 특정 제품의 체험단을 신청이 수월하다는 점이다.
한 마디로 자비로 구입해야 하는 것 없이 체험단으로 물품을 받아보고 리뷰를 써볼 수 있다는 것.
이 또한 아주 큰 장점!!!
3. 저품질 위험 없음
지금은 현재 저 표에서 말하는 사람들보다 인원수가 늘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아직까지 저품질 위험은 없다.
하지만 사람들이 모여들고 쿠팡처럼 파이가 커지면 언제 또 네이버가 저품질을 먹일 수 있을지 모르므로
최대한 선점효과를 취해서 이익을 챙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정말 벌어간 사람들이 있긴 한거야? 광고 아니야?"
이 영상을 보면 스타일씨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이 나온다.
특히나 예술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프리랜서분들은 수입이 불안정한 만큼 스타일씨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부수입을 올리는 것을 강력 추천...하고 또 추천합니다.
(제가 프리랜서 이기 때문에 작지만 소중하게 들어오는 고정 급여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너무나 뼈저리게 느낍니다)
4. 팔로워 없는 '평범' 그 자체인 사람들도 도전 가능
물론 팔로워가 많을 수록 링크를 공유하면 그 사람들은 많이 벌겠지만 시도할 수 있는 장벽이 그렇게 높은 것도 아니다.
가입만 하기만 해도 바로 셀러 자격을 획득하므로, 팔고싶은 상품의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끝이다.
스타일셀러같은 곳은 셀러 자격을 바로 주지 않는다. 내가 신청을 해야 하는데 신청배너를 보기만 해도 뭔가..
나를 심사할 거 같고.. 나는 셀러로 부적격 판정을 받을 거 같고.. 그런 불안감이 엄습해오는 셀러 신청.. ㅋㅋㅋㅋ
하지만 스타일씨는 그런 게 없다!
어떻게 링크를 홍보하느냐에 따라 각자마다 전략이 있을 것이지만
블로그에 글 한 번 써보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니까! 저품질 위험도 아직까지 없고!
나조차도 지금 다 죽어가는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지 않는가?
5. 수익구조가 다양하다면 다양할 수 있다.
보통 이런 플랫폼들은 판매 수익만의 일부를 떼어주는 데 스타일씨는 유효 클릭시 무조건 10원씩 적립해준다.
10원이라니... 10원도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 분도 계시겠지만
캐시워크같이 앱테크 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다...
이거 하다보면 1원도 굉장히 소중하다는 것을...
그리고 나를 추천한 회원 중 한달 수익 중 10%도 수익금 구조에 있다.
굉장히 혜자라고 생각되는데 지금 스타일씨가 홍보 과정중에 있는 아가아가한 플랫폼이라서 가능하다고 생각된다.
스타일씨가 커진다면 개인적으로는 이런 수익구조가 변경될 수도 있다고 생각되므로 최대한 선점해서 효과를 누리자.
"그러면 어떻게 판매하고 어떻게 수익을 올리는 건데?"
먼저 스타일씨 가입을 해야겠죠?
셀러코드 입력시 2000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꼭 챙기자! 1111
나는 티비 광고보고 가입해서 셀러코드를 입력 못했음 ㅠㅠ 아까운 2천원!!!
가입을 하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나의 셀러코드를 알 수 있다. 이 셀러코드를 복사에 지인들에게 가입링크를 주거나 하면 된다.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클릭해보자. 나는 마스크 선택!
여기서 판매하기 배너를 클릭한다.
그러면 링크가 나오는데 현재페이지 링크를 복사하면 현재 내가 선택한 상품의 링크르를 복사가 되고
베스트 모음을 클릭하면 스타일씨에서 잘 팔리고 있는 베스트 상품들이 나와있는 페이지 링크가 복사가 된다.
이런식으로 링크를 복사해서 홍보하면 된다
이런식으로!
이 링크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 누르시면 자동으로 셀러코드(1111)가 적용됩니다!
굳이 셀러가 되고자 하는 욕심이 없으신 분도 현재 가입하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17000원을 챙기실 수 있으니
평소에 사고싶으신 물품들이 있으시다면 17000원 할인 받고 가입해도 이득일 거라고 생각한다.!
Comments
Post a Comment